"편의 증대" BC페이북 QR결제시 50% 청구 할인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이디야커피가 BC카드와 제휴를 통해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 QR코드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12월 한 달간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BC페이북 QR결제’(BC카드 간편 결제 어플리케이션)로 결제시 음료 및 베이커리 등 제품 가격의 50% 청구 할인이 적용된다며 29일 이같이 밝혔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프로모션 기간 중 1인 2회까지 적용 가능하며 1일 1회 최대 2000원까지 할인된다.

단, QR 결제 불가 매장과 대형마트, 백화점, 휴게소, 군부대, 병원, 학교, 기업단지 등에 입점해 있는 특수 매장의 경우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앞서 지난 2017년부터 이디야커피는 고객이 매장에 도착하기 전 멤버십 앱(App)인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미리 음료 주문 및 결제를 할 수 있는 ‘이디야오더’를 진행하고 있다. 2018년부터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 등 배달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간편결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BC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QR코드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이번 신규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