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용 주식거래서비스 '크레온' 거래 고객 대상
추첨 통해 최대 45만원 상당 해외주식을 주는 '평생 묻고 더블로 가' 이벤트 다음달 22일까지 실시

사진 뉴시스 제공
사진 뉴시스 제공

 

[FE금융경제신문= 김다운 기자] 대신증권이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대신증권에 따르면 온라인 전용 주식거래서비스 '크레온'으로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45만원 상당의 해외주식을 주는 '평생 묻고 더블로 가' 이벤트를 다음달 22일까지 실시한다.

'평생 묻고 더블로 가' 이벤트는 건강, 재테크에 관심이 많고 스포츠, 여행도 적극적으로 즐기는 3040세대 고객에게 익숙한 아메리칸 에어라인, 나이키 등 여행, 건강, 스포츠 관련 해외기업의 주식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9만원 상당의 아메리칸 에어라인 2주 또는 중국동방항공 100주를 100명에게 제공한다.

10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는 45만원 상당의 나이키 1주와 터부 500주를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증정한다. 또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 모두에게 제너럴일렉트릭 1주를 제공한다.

대신증권은 크레온에서 해외주식거래 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고객에게 미국주식수수료 평생 무료와 중국 및 홍콩 거래수수료를 1년간 면제하는 이벤트도 병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12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