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모델로 나선 광고 영상 3일 공개
리브엠, 알뜰폰 최조 5G요금제 탑재
BTS 멤버들 넘치는 에너지로 높은 완성도 광고 제작

[FE금융경제신문=정성화 기자] "BTS의 열정적인 에너지로 완성도 높은 광고영상이 제작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

KB국민은행의 알뜰폰 브랜드 '리브엠(Liiv M)'이 세계적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지원사격을 받는다.

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BTS)이 모델로 나선 '리브엠(Liiv M)' 광고 영상을 3일부터 공개한다고 밝혔다.

'리브엠(Liiv M)'은 KB국민은행이 금융업 최초로 통신업에 진출한 통신 브랜드이다. 기존 통신사의 약정제도와 복잡한 요금제를 간소화해 무약정, 모바일웹을 통한 간편한 가입, 심플하고 합리적인 요금제, 알뜰폰(MVNO) 최초의 5G 요금제 등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 영상은 총 4편으로 TV, SNS, 극장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향후 생생한 광고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리브엠(Liiv M)' 광고는 항상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과 메시지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KB국민은행 '리브엠(Liiv M)'의 자신감 넘치는 브랜드 메시지를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리브엠로 바꾸면 고객의 '가입절차·통신비·금융인증·통신생활'이 합리적이고 간편하게 바뀌게 되는 세상을 시청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BTS와 KB국민은행이 함께한 세번째 광고로 촬영현장에서의 BTS 멤버들의 에너지가 넘친 만큼 광고영상도 멋지게 완성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