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광화문 디타워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시작
1년간 호캉스 글래드 라이크 멤버십, 에어팟 프로 등 5000여 명에게 경품 증정

대림산업이 운영하는 서울 광화문 소재 디타워 내부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조형물.
대림산업이 운영하는 서울 광화문 소재 디타워 내부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조형물.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대림산업이 운영하는 서울 광화문 소재 디타워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2월 31일까지 ‘광화문 로망 – 디타워가 당신 로망을 이뤄 드립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일 대림산업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디타워 곳곳에 대형 트리를 비롯한 크리스마스 조형물과 포토존이 설치되고 매장 이용 고객들 대상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디타워 매장 구매 영수증 소지자에게 스탬프 카드와 스탬프를 증정하며 스탬프 2개를 모으면 100% 당첨 에어볼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에어볼 뽑기를 통해 글래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라이크 멤버십’, ‘에어팟 프로’, ‘디타워 소호 이용 바우처’ 등 다양한 경품을 5000여 명에게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래드 호텔과의 제휴로 이뤄져 스탬프 카드를 들고 여의도, 마포, 코엑스센터 글래드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 방문 시 15% 할인 및 음료 무료 증정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디타워 서베이 이벤트 및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서도 글래드 라이크 멤버십과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타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타워 관계자는 “한 해를 돌아보며 새로운 소원을 꿈꾸는 연말을 맞아 그간 꿈꿔온 로망을 실현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디타워에서 소중한 시간을 함께하고 경품 이벤트도 참여해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