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감사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총 55명에게 신세계상품권, 문화상품권 제공
공감과 재미 통한 고객 소통 강화 …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

[FE금융경제신문=장인성 기자] MG손해보험이 공식 페이스북 누적 팬 수 5만 명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하며, 참여 팬 중 55명을 추첨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MG손보 페이스북에 방문한 후 5만 팬 기념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 5명 이상을 소환하면 총 5명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5만 팬 달성 축하 댓글을 남기면 총 5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제공한다.

MG손보 페이스북은 기업 캐릭터인 행복요정 ‘조이(JOY)’를 화자로 내세워 차별화된 소통전략을 펼쳐왔다. 조이가 들려주는 일상 속 공감 콘텐츠 등 차별화된 코너들이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댓글로 손쉽게 기부에 동참하는 ‘오늘부터! PROJECT’, 새로운 취미생활을 지원하는 ‘취미 지원 PROJECT’ 코너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MG손보 관계자는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내며 소소한 행복을 전하는 MG손보 페이스북의 팬층이 점점 두터워지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주는 온라인 소통공간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MG손보는 페이스북 외에도 유튜브(채널 JOY), 네이버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