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페이북 및 페이스북 통해 응모, 100명 추첨
SBS 가요대전, 25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려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 출연 예정

전현무(왼쪽), 설현(오른쪽). 사진=뉴시스
전현무(왼쪽), 설현(오른쪽). 사진=뉴시스

[FE금융경제신문=정성화 기자] BC카드가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의 공연을 즐기며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BC카드는 9일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낼지 고민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5일까지 페이북 및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오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SBS 가요대전'의 공연 티켓이 제공된다.

이날 열릴 'SBS 가요대전'에는 전현무와 AOA의 설현이 진행을 맡고, BTS,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등 국내 유명 아이돌 그룹 20여 팀이 참여할 예정이다.

먼저 페이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1인 2매) 공연 티켓이 제공되며 '응모하기' 버튼 하단에 위치한 '추천 페이북ID'에 타인의 페이북 ID를 추가로 입력할 경우 추천 받은 고객의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BC카드 페이스북 채널(m.facebook.com/thebccard) 내 댓글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12월 15일까지 관련 게시물에 보고 싶은 가수와 관련된 댓글 입력하고,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BC카드 페이스북 '좋아요'를 완료하면 응모가 완료된다.(총 50명에게 티켓 제공, 1인 2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중복으로 응모 및 당첨이 가능하며, 공연 티켓 수령에 필요한 회원 정보(이름, 연락처)는 필수로 입력해야 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