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해피포인트앱’ 신년 이벤트 진행
‘해피앱’ 신규 회원 대상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 제공 이벤트
설 명절 맞아 ‘복주머니 이벤트’, ‘해피오더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SPC그룹은 2020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그룹은 7일 ‘해피포인트앱(이하 해피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해피포인트 500포인트’ 지급, 설 맞이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PC그룹에 따르면 ‘해피앱’은 1000만 명 이상 이용하는 SPC그룹의 멤버십 모바일 서비스다. SPC그룹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해피앱’ 혜택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1월 한달 간 ‘해피앱’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해피앱’ 회원 가입을 하면 별도 응모절차 없이 자동 쿠폰함에 지급된다. 스마트폰 잠금화면 서비스인 ‘해피스크린’을 설치하는 신규 고객에게 ‘해피포인트 500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스크린’ 설치 후 광고 시청시 해피포인트가 적립되는 서비스다. (안드로이드 사용자 대상)

다가오는 설 명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16일부터 25일까지 ‘해피앱’에서 복주머니를 클릭하면 해피포인트 및 SPC그룹 브랜드 제품 쿠폰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한다.

딜리버리 서비스인 ‘해피오더’를 통해 설 명절 선물세트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 SPC그룹 브랜드들의 설 선물 제품을 사전 예약하면 15~20%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SPC그룹이 신년을 맞아 국내 유망 아티스트와 협업해 상생을 추구하는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15일까지 해피앱 ‘럭키 치즈 매치’ 게임에 참여해 미션을 달성하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브랜드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하고 게임에 참여하기만 해도 100% 전원에게 해피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1월 한달 간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잠바주스, 파스쿠찌 등 매장에서 ‘톰과 제리’ 제품 구매 시 해피앱을 제시하면 자동으로 모바일 스탬프가 찍혀 경품을 증정하는 ‘해피앱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해피포인트 이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피앱을 통해 보다 많은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