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T멤버십, 인기혜택 ‘총출동’ …파리바게뜨, CU, 빕스 등 19개로 제휴처 증가
VIP Pick 혜택도 기존 6개에서 11번가, Btv, 스타벅스 등 포함 9개 제휴처 확대
5G 고객 부스트파크 혜택도 던킨도너츠와 롯데시네마 추가 7개로 늘어나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SK텔레콤이 새해를 맞아 T멤버십 혜택을 확대하며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SK텔레콤은 지난6일 T데이 혜택 강화, 테마파크 제휴 확대, 5G 고객을 대상으로 부스트파크 혜택 7개 제휴처로 확대하는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SK 텔레콤에 따르면 1월에 제공되는T멤버십 T데이 혜택이 대폭 강화된다.

T데이는 SK텔레콤이 2018년 4월부터 시작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T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전 고객 대상 매달 첫째주 월~금요일과 매주 수요일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중 혜택이다.

SK텔레콤은 그동안 T데이 혜택으로 제공됐던 베이커리, 편의점, 외식, 영화, 스키장 등 다양한 사용처 중 고객에게 인기 많았던 T데이 혜택을 선별해1월에 이용 가능한 T데이 제휴 혜택을 기존 10개 내외에서 19개로 대폭 확대했다.

1월 첫 주인 6일부터 10일까지 12개 제휴처에서 5일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파리바게뜨 전품목1000원당 200원 할인이 1회에 한해 최대 1만원까지 가능하다.

24시간 편의점 CU에서는 쇼콜라티라미슈, 고구마롤케익 등 인기 디저트 20종에 대해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던킨도너츠에서는 행사기간 1회, 최대 5000원까지 전품목50% 할인된다.

할리스커피, 11번가, Btv, 쥬라기월드 전시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한화 아쿠아플라넷, 비발디파크, 온라인 이마트몰, 넥센타이어 등에서 할인 혜택이 있다.

T데이의 매주 수요일 혜택도 강화됐다. 15일부터 피자헛 프리미엄피자 방문포장 구입시 50% 할인 혜택을 시작으로 22일 스타벅스 응모 이벤트를 통해 카페 아메리카노1잔 무료 기프티콘 제공, 29일 1인당 1회, 20만원 한도에서 빕스 전 메뉴 40% 할인 혜택을 차례로 받을 수 있다.

1월 한달간 T데이 ‘내맘대로 혜택’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평창 이용 고객은 리프트권 최대 76%, 스노우파크 최대 52% 할인 쿠폰을 활용할 수 있다.

여행 고객은 SK렌터카 제주 1일 무료, 내륙 75% 할인 쿠폰을 유용하게 쓸 수 있다. 1월말까지 쥬라기월드 전시회를 평일 오후 2시 이전 방문시 본인에 한해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주어진다.

T멤버십 VIP 등급에 제공되는 ‘VIP Pick’ 혜택도 기존 6개에서 9개 제휴처로 늘어난다.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성인 1인에 한해 50%까지 할인, 롯데인터넷면세점, CU 편의점 무료 혜택,플로(FLO) 무제한듣기 1개월 무료 이용권, 할리스커피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1+1,영화관 1회 무료 또는 영화예매 1+1이용, 11번가, Btv, 스타벅스 등 쇼핑, 미디어, 카페 혜택이 주어진다.

5G 고객 대상 부스트파크 할인은 기존 5개 이용처에서 7개로 제휴처가 확대된다.파리바게트와 CU, 할리스커피, CGV, 미스터피자 등 할인 혜택에, 1월 던킨도너츠와 롯데시네마 혜택도 제공된다. 5G 이용 고객이 대상 제휴처에서 T멤버십 카드,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매장에 따라 할인정책이 다를 수 있어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고 SK텔레콤은 밝혔다.

이와 함께 T멤버십 제휴처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언더씨킹덤 등 테마파크 제휴처가 1월에 강화될 예정이다.

한명진 SK텔레콤 MNO마케팅 그룹장은 “SK텔레콤은2020년에 T멤버십의 T데이 혜택을 강화하는 동시에,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