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효모 포테이토 번과 풍성한 재료 조화로운 제품”
신제품 출시 맞춰 해피포인트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제공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를 선보일 전망이다.

10일 SPC그룹에 따르면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8,900원)’는 올해 13일 쉐이크쉑이 첫 번째로 선보일 예정인 한정판 메뉴다.

토종효모 포테이토 번과 풍성한 재료가 조화로운 제품이다.

톡 쏘는 갈릭 마요 소스에 바삭한 식감의 샬롯 튀김, 입 안을 가득 채우는 포토벨로 버섯, 앵거스 비프 패티 위에 올린 프로볼로네 치즈까지 다채로운 풍미가 매력적이다.

쉐이크쉑은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 외에도 갈릭 마요 소스에 파마산 치즈, 쪽파를 올려 고소한 ‘로스티드 갈릭 마요 프라이(5400원)’ 메뉴를 함께 출시한다.

‘로스티드 갈릭 시리즈’는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2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쉐이크쉑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앞서 해피포인트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신제품 출시 전인 10일부터 12일까지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를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사전 경험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쿠폰을 통해 버거 구매 시 소다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이 함께 주어진다. (인천공항점 제외)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신제품 퀴즈의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신제품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2020년에도 쉐이크쉑이 추구하는 파인 캐주얼 콘셉트에 맞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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