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 정성화 기자] 핀테크 기업 '핀크'가 오픈뱅킹 전면 시행을 기념해 친구 초대 시 무제한 캐시백을 증정하는 오픈뱅킹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핀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친구야 이제 뱅크말고 핀크하자!' 콘셉트로, 오픈뱅킹 전면 실시 이후 은행 애플리케이션(앱)을 사용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핀크를 더욱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픈뱅킹 이벤트는 핀크에 전 은행 계좌 연결 후 받급 받은 추천코드를 지인에게 발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천코드를 받은 지인이 핀크에 가입해 은행 계좌 연결 후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1천 원의 캐시백이 즉시 지급된다. 신규 고객 역시 2천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기존 고객은 캐시백인 핀크머니를 친구가 추천코드를 입력한 만큼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오픈뱅킹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핀크 권영탁 대표는 "하나금융그룹과 SK텔레콤 합작사라 모든 은행의 계좌를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핀크가 오픈뱅킹 전면 시행으로 이를 해소하게 된 기쁜 소식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무제한 무료 송금은 물론, 최근 출시한 오픈뱅킹 맞춤·특화 송금 서비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송금지원금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