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서 허가 받은 토마토 유효성분 ‘프루트플로우’ 섭취
“바쁜 현대인들 생활습관 고려 PTP 개별 포장, 언제 어디서든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휴온스가 토마토 추출 원료인 ‘프루트플로우(Fruitflow)’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한 제품을 선보였다.

‘프루트플로우’는 토마토에서 추출된 수용성 유용성분을 농축해 만든 식품원료다. 유럽식품안전청(EFSA)로부터 혈행개선 기능성을 인정 받은 원료다.

휴온스는 신제품 ‘스피드플로우’를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휴온스에 따르면 프루트플로우의 핵심성분인 아데노신, 클로로겐산, 루틴 복합물이 혈전을 유발하는 혈소판 응고를 막아 체내 흐름을 개선한다는 사실이 발견된후 다수 SCI급 논문에 ‘프루트플로우’ 기능성이 게재됐다.

휴온스는 국내 소비자들도 간편하게 ‘프루트플로우’를 섭취할 수 있도록 정제 형태 ‘스피드플로우’를 개발했다.

최상품의 프랑스산 토마토에서 ‘프루트플로우’를 추출하는 DSM사 원료를 채택, 프리미엄 ‘프루트플로우’를 담았으며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B12, 비타민B6, 엽산, 칼륨, 케르세틴 등 부원료까지 함께 배합했다.

여기에 바쁜 현대인들 생활습관을 고려해 PTP 개별 포장을 적용, 언제 어디서든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스피드플로우 관련 자세한 정보는 포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프리미엄 ‘프루트플로우’ 원료를 사용한 제품에만 부착되는 DSM 정품 마크를 부착해 소비자들이 원료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스피드플로우 마케팅 담당자는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 몸이 경직되고 피로를 느끼기 쉽다. 프리미엄 ‘프루트플로우’를 풍부하게 담은 스피드플로우와 함께 올 겨울 활력 넘치는 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