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반상 국·탕·찌개, 종가집 김치, 청정원 분식 등 다양한 구성 겨울철 입맛 공략
최대 50% 할인 및 구매시 경품 증정 이벤트 마련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대상(주)이 막바지 추위로 입맛 잃기 쉬운 계절 따끈한 국물 요리나 매콤한 분식으로 겨울철 입맛 공략에 나선다.

대상㈜은 오는 20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겨울철 별미 음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상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따끈하고 얼큰한 국물 요리인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찌개류, 청정원 찌개류, 겨울철 입맛을 돋워주는 아삭한 식감의 종가집 김치,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청정원 분식류 간편식 등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국·탕·찌개류는 종가집 종가반상의 남도 추어탕, 진한 한우곰탕, 얼큰 알탕 등이 있으며 남도 추어탕(450g) 5개와 진한 한우곰탕(500g) 5개 세트는 최대 39% 할인 판매한다.

청정원의 햄 및 우동사리 부대찌개 3개는 34%, 햄 및 묵은지 부대찌개 3개 묶음은 28% 저렴하게 선보인다. 

식탁 위 빠질 수 없는 맛깔스러운 김치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종가집 대표 김치인 ‘종가집 포기김치(5kg)’와 알싸한 맛이 입맛을 돋우는 ‘종가집 열무김캄(1kg) 세트는 23% 할인하며 아삭아삭 시원한 맛의 ‘종가집 오래오래 시원한 동치미’(2.5kg) 2개 묶음은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겨울철 대표 분식 메뉴인 떡볶이, 핫도그 등 간편식도 마련된다.

달인 비법으로 만든 청정원 ’달인떡볶이’ 3종(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 부산 남포동식 왕떡볶이, 각 420g) 각 3개는 15%, 청정원 ‘오리지널 핫도그’(75g) 10개는 최대 23% 할인한다.

이번 기획전에 마련된 다양한 제품들의 할인율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가볍고 편안한 친환경 냄비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25일 정원e샵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막바지 추위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국물 요리와 기본 밥반찬인 김치 등 수요가 늘고 있다. 입맛 돋우는 국·탕·찌개, 별미 분식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집에서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