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스마트앱을 통해 반드시 응모해야"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혜택

[FE금융경제신문= 정성화 기자] 우리카드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영증(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체크카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카드는 온라인쇼핑, 병원, 약국 등 3대 업종에서 체크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 캐쉬백 혜택을 제공하는 '미리 예방 CHECK : 건강하게 극복하기' 이벤트를 4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고객들의 지출이 많아진 온라인쇼핑, 병원, 약국 등 3대 업종 체크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개인 체크카드 고객은 해당 업종 누적 이용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는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용금액 합계 70만원을 달성한 고객 100명에게 캐시백 5만원, 이용금액 합계 50만원 달성 고객은 캐시백 3만원(300명), 누적 이용금액 30만원 달성 고객은 캐시백 1만5천원(500명), 누적 이용금액 10만원 달성 고객은 캐시백 5천원(1000명) 등 총 19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누적 이용금액은 3대 업종(온라인쇼핑, 병원, 약국) 기준 4월 말일까지 이용한 금액을 기준으로 집계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스마트앱을 통해 반드시 응모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음을 유념해야 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피해를 건강하게 극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향후에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우리카드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