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두 개 콘텐츠 잇따라 업로드하며 첫 방송 시작
'경미가 알려주는 재미난 이야기', '알쓸소금 ' 두 가지 코너 통해 고객과 소통

[FE금융경제신문= 정성화 기자] BNK경남은행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유튜브 방송을 시작했다.

BNK경남은행은 또 하나의 소통창구인 유튜브 공식 채널 '경남은행TV'를 개설했다고 30일 밝혔다.

유튜브 채널 '경남은행TV'는 지난 27일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경남은행TV | 브이로그, 금융정보를 한 눈에 | 꿀팁 가득한 정보를…'과 '[경남은행 미남미녀-경미] ep01 경미의 브이로그. 경미 갑툭 등산? 팔용산에서 귀인을…'이란 두 개의 콘텐츠를 잇따라 업로드하고 첫 방송을 시작했다.

경남은행TV는 '경미(BNK경남은행 미남 미녀)가 알려주는 재미난 이야기'와 '알쓸소금(알아두면 쓸모 있는 소소한 금융정보' 두 가지 코너를 통해 흥미로운 이야기와 각종 정보를 공유하며 고객과 소통한다.

특히 경미가 알려주는 재미난 이야기는 BNK경남은행의 이모저모와 지역 축제ㆍ행사 소식ㆍ이슈 등을 소개한다.

알쓸소금은 BNK경남은행의 금융상품과 이벤트, 각종 금융정보, 지역 브랜드 홍보 등 금융/경제 이야기를 들려준다.

경남은행 사회공헌홍보부 김형수 실장은 "유튜브 채널 경남은행TV는 BNK경남은행과 고객 그리고 지역민과의 소통 창구로써 은행에 대한 고정관념은 물론 다소 어려울 수 있는 금융/경제 정보를 알기 쉽게 일러주는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며 "많은 고객과 지역민들의 구독과 좋아요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 유튜브 공식 채널 경남은행TV 시청은 유튜브에서 '경남은행TV'를 검색하면 된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유튜브 채널 경남은행TV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자격요건인 구독자 1000명과 시청시간 4000시간 등을 충족해, 운영 수익이 발생할 경우 전액을 기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