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전원에게 빙그레 바나나우유 기프트콘 2개씩 증정

[FE금융경제신문=한주경 기자] 빙그레는 '제34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을 오는 4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중이다. 공모전 접수는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제34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 그림의 주제는 '상상의 날개를 활짝, 행복한 우리가족!'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힘든 요즘 그림으로 가족과 행복한 외출을 꿈꿔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은 수도권, 남부권으로 나눠서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하고 그림을 그려 우편으로 보내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홈페이지 접수는 수도권이 1만5000명, 남부권이 8000명으로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그림을 우편으로 접수하는 모든 참가자들에겐 빙그레 바나나우유 기프트콘을 2개씩 발송 예정이며, 수상자 발표는 5월19일 홈페이지 게시와 개별통보 예정이다. 

공모전에 접수된 그림은 전문 심사위원들이 심사를 진행하여 우수 작품을 선정해 전시회를 가질 예정이다. 전시회는 수도권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5/29-31), 남부권은 부산BEXCO(5/22-24)에서 열린다. 다만 코로나19 감염 상황에 따라 전시회는 취소될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대의 어린이 그림 축제”라며 “맑고 순수한 아이들이 자신의 꿈과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