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야구팬 응원
다음 주자로 이승엽 KBO 홍보대사 지목

[FE금융경제신문= 정성화 기자] 신한은행은 진옥동 은행장이 '코로나19 극복 KBO 희망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과 영상으로 메시지를 전하는 챌린지 응원 이벤트인 '코로나19 극복 KBO 희망 릴레이 캠페인'은 방역 최전선에서 땀 흘리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보내는 국민들과 야구팬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은 2020년 KBO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신한은행에서 제작한 ‘코로나19 극복 KBO리그 메시지’를 담은 보드를 들고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해 개인 SNS계정에 올리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이뤄진다.

신한은행 진옥동 은행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국민과 야구팬들을 응원한다"면서 "머지않아 코로나19를 벗어나 팬들의 함성으로 야구장이 가득 채워지길 기대하며, 신한은행도 KBO 타이틀 스폰서 역할은 물론, 우리 사회가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릴레이 메시지를 전했다.

26일 릴레이를 시작한 정운찬 KBO 총재가 10개 구단 감독 및 선수, 그리고 신한은행을 지목했고, 이날 진옥동 은행장은 국민타자 이승엽 KBO홍보대사를 지목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