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sh알림 수신동의 고객에게 상품 출시 …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 제공
3000명에게 비타500 모바일쿠폰 증정 … 25명에게 CU모바일상품권 2만원 추가 증정!

[FE금융경제신문=장인성 기자] 10일 NH농협생명이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한 ‘Push ON! Lucky ON’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20일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상품출시, 이벤트, 서비스 안내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Push알림 수신동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매일 150명씩 총 3,000명에게 비타500 모바일쿠폰을 증정하고,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CU모바일상품권 2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농협생명’ 검색 후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을 설치하여 Push알림에 수신동의하면 된다.

한편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은 보이는 ARS, 챗봇서비스, 보험계약대출, 사고보험금청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이는 ARS’는 기존 음성 ARS와 달리 고객이 직접 원하는 서비스를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음성 ARS 대비 평균 40% 정도 이용 시간 단축이 가능하다.

1000여개의 FAQ에 즉시 대답할 수 있는 챗봇인 ‘코리봇’ 또한 모바일창구에서 이용할 수 있다. NH농협생명의 챗봇인 ‘코리봇’은 상품 추천, 보험료 납입, 보험사기제보 등 24시간 365일 시간제약 없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보험계약대출 및 대출내역조회, 원리금상환 등 대출서비스 및 사고보험금청구, 만기보험금청구, 연금예상액 조회 등 계약관리 서비스도 이용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