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31일까지 이벤트 진행
비대면 계좌 틀면 커피쿠폰 제공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FE금융경제신문=안다정 기자] KB증권이 오는 8월 31일까지 해외선물 비대면 신규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언택트(Untact) 문화가 자리잡아 가는 가운데 해외선물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하는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비대면으로 해외선물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5천원 상당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 또 계좌를 개설한 후 첫 거래까지 진행하면 1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선착순 200명에게 추가로 증정한다.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 고객 및 장기 미거래 고객이 유선으로 이벤트를 신청하면 신청일로부터 3개월 간 온라인 거래에 한해 2.5$(달러) 할인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500계약 이상 거래하는 해외선물옵션 거래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단, 누적 500계약은 당사 기본수수료(USD결제기준 5.9) 기준이며, 협의수수료 고객의 경우 환산계약수로 적용된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비대면 계좌개설은 MTS ‘M-able(마블)’의 계좌개설 메뉴에서 가능하다. 단 해외선물옵션 투자 시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 발생 가능성도 있다.

KB증권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최근 세계적으로 시장 변동성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국내 개인투자자들의 해외상품투자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였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해외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