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투자자 등록 및 국내외 주식 CFD 첫 거래 이벤트
현금 지급 및 국내 주식 CFD 우대 수수료 0.11% 적용

[사진=하나금융투자]
[사진=하나금융투자]

[FE금융경제신문=안다정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8월 14일까지 전문투자자로 처음 등록을 하거나 CFD 비대면 계좌개설 후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 현금과 수수료 혜택을 주는 ‘CFD 하나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CFD 하나로 이벤트’는 전문투자자 등록 이벤트와 국내외 CFD 첫 거래 시 현금지급 및 수수료 우대 이벤트가 동시에 ‘하나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이벤트 기간 중 개인전문투자자 심사를 신청하여 최초로 등록하면 현금 10만원을, CFD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현금 5만원을 지급한다.

각 이벤트 대상자는 선착순 100명까지다. CFD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는 국내 주식과 해외 주식이 별도로 진행돼 거래금액 요건을 모두 충족하면 최대 1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비대면으로 개설된 국내 CFD 계좌에는 계좌개설일로부터 3개월 동안 온라인 거래 시 우대수수료 0.11%를 한시적으로 적용한다.

‘CFD 하나로 이벤트’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2주 내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상금은 당첨자들에게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하나금융투자 엄준기 글로벌파생영업실장은 “하나금융투자는 국내외주식CFD 서비스를 오픈하고 온라인으로 개인 손님이 전문투자자 등록할 수 있게 했으며, 모바일 트레이딩 서비스(MTS)에 CFD 기능을 탑재하는 등 손님들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