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롯데백화점 14개 지점 · AK 분당점 등 입점

[FE금융경제신문=최원석 기자] 휴온스내츄럴의 건강식품 및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이너셋’의 온라인 인기품목을 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 ‘이너셋 면역&비타민C 2000’ 등 대표 인기품목 5종이 전국 롯데백화점 14개 지점(본점, 잠심절, 부산본점 등)과 AK백화점 분당점 건강기능식품 매장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 △이너셋 면역&비타민C 2000 △갸름수 △개운수 △제로수 등이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너셋몰’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들이다.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글로벌 유산균 제조업체 ‘다니스코’社의 프리미엄 유산균 등 19종의 유산균을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레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형성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등을 복합 배합해 장 건강과 함께 4중 기능성을 챙길 수 있다.

‘이너셋 면역&비타민C 2000’은 세계적인 비타민 제조사 ‘DSM’의 프리미엄 비타민C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수적인 ‘아연’을 복합 배합한 제품으로, 하루 한 포로 1일 영양소 기준치 대비 비타민 C 2,000%, 아연 100%를 섭취할 수 있다.

뷰티&헬스음료 3종(갸름수, 개운수, 제로수)은 합성첨가물 없이 원재료 고유의 특색을 살린 건강하고 맛있는 음료로,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이너셋 담당자는 “이너셋 신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매장 구입 문의가 이어져 백화점 입점을 추진했다” 며 “온라인에서 높은 재구매율과 좋은 평가를 받는 제품들인 만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