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에 빠른 출고 가능"

[FE금융경제신문= 정성화 기자] 삼성카드가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전기차 중 하나인 테슬라 '모델3' 장기렌터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오는 30일까지 테슬라 '모델3' 장기렌터카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먼저 테슬라 '모델3'를 50대 한정으로 특가에 제공한다. 계약기간 48개월, 선납금 0%, 연 주행거리 2만km 약정 반납형 상품 기준 월 렌트료는 차량 세부등급에 따라 ▲ '모델 3 Standard Range Plus'는 월 74만4700원 ▲ '모델 3 Long Range' 월 93만7200원 ▲ '모델 3 Performance'는 월 113만9600원으로 구성됐다.

장기렌터카 상담시 인수 및 반납여부, 계약기간, 선납금 등 세부 사항에 대해 협의할 수 있으며 장기렌트 신청시 오는 8월에 출고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테슬라 '모델3'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르게 인수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 4월 삼성카드 이벤트 페이지와 '다이렉트오토' 웹사이트 및 앱에서 이용 가능한 '리스·렌트 특가몰'을 오픈하여 다양한 차종의 오토리스와 장기렌터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