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 이벤트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게 혜택 제공
해외주식 이벤트 참여 시 최대 30달러 제공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FE금융경제신문=안다정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내달 31일까지 국내·해외주식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 한화투자증권은 ‘국내주식 하하호호 평생 혜택 이벤트’와 ‘해외주식 핫한 특급 혜택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주식 이벤트는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이 대상이다. 계좌 개설 당일부터 평생 모바일 위탁수수료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을 통해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한 최대 3만원의 지원금이 제공되고, 이후 국내주식 거래금액과 8월 말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의 지원금이 추가 지급된다. 

또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입고하면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신용담보대출 금리 할인 이벤트는 최초 14일은 0%, 15~270일은 연 2.99%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주식 이벤트는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30달러를 제공한다. 타사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입고하면 최대 200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미국 3대 거래소인 나스닥, 뉴욕증권거래소, 아멕스 등의 실시간 시세를 이벤트 신청일부터 내달 말까지 2개월 간 무료로 제공하며, 이후에는 월간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4개월 동안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가 종료된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 거래 금액에 따라 추첨권을 부여하는 방식이다. 또 카카오톡 채널 오픈을 기념해 월 30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도 지급된다.

한화투자증권 김민수 채널전략실 상무는 “최근 변화된 금융 투자 생활 패턴에 맞는 맞춤형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보다 많은 비대면 고객들이 종합자산관리를 경험할 수 있는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