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하려면 ‘(무)KDB다이렉트 암보험’ 포함 7개 상품 보험료 확인 해 가입제안서 보내야
국내 최초 인터넷 생명보험사 … 상품 노하우 통해 온라인 영업환경 대응할 것

[FE금융경제신문=장인성 기자] 1일 KDB생명은 급격히 다가온 언택트 시대, 온라인 채널의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여름맞이 ‘COOL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진행하는 여름맞이 이벤트는 KDB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무)KDB다이렉트 암보험’을 포함한 총 7개의 상품의 보험료를 확인하고, 가입 제안서를 카카오톡으로 전송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130명을 추첨해 아이리버 휴대용 미니 선풍기(10명), 배스킨라빈스 1만원 상품권(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3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는 이번 달 31일(금)까지 진행된다.

KDB생명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가 생활화되고, 보험업계에도 비대면 바람이 부는 추세”라며, “국내 최초 인터넷 생명보험을 출시한 사업자로 기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품 경쟁력을 더 높이고, 다양한 서비스 출시와 이벤트를 통해 변화하는 온라인 영업 환경에 적극 대응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다음 달 8월 4일 두 차례에 거쳐 발표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KDB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