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모바일 앱으로 첫 본상 수상 후 2번째 기록

[사진=대신증권 홈페이지 갈무리]
[사진=대신증권 홈페이지 갈무리]

[FE금융경제신문=안다정 기자] 대신증권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가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24일 수상했다.

레드닷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인정받고 있으며, 올해 전세계에서 6992개의 작품이 출품됐다. 이번 수상은 모바일 앱으로 2013년 수상한 이후 2번째다.

시상식에서 대신증권 MTS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직관적인 디자인, 고객편의성, 효율성, 접근성에 주안점을 둔 프로세스 간소화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신증권은 사용자 중심 금융 디자인과 브랜드 리더십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레드닷, IF, IDEA 등 유명 디자인 어워드에서 8차례 수상한 바 있다.

대신증권 김봉찬 브랜드 전략실장은 코로나19이후 언택트와 디지털 금융혁신이 강조되는 현재에는 무엇보다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 UX디자인이 중요하다”며“앞으로도 금융분야의 디자인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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