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한정판 플레이트를 특별 제작
28일부터 물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 신청 가능

[FE금융경제신문= 정성화 기자] 현대카드가 특별 플레이트로 제작된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ZERO Edition2)' 카드 한정판을 제작해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현대카드는 지난 29일 기존 흰색 플레이트가 아닌 골드와 블랙 컬러로 이루어진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한정판 플레이트를 특별 제작했다고 밝혔다.

2011년 첫 선을 보인 '현대카드 제로(ZERO)'는 누적 회원 310만 명 이상이 발급 받은 현대카드의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현대카드는 올해 5월 혜택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를 출시한 바 있다.

현대카드는 기존 흰색 플레이트가 아닌 골드와 블랙 컬러로 이루어진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한정판 플레이트를 특별 제작했다. 카드 플레이트의 제작 사양도 프리미엄 카드 수준으로 격상시켰다.

골드 플레이트는 골드 메탈 시트와 메탈 스티커를 사용해 순수한 골드의 재질감을 표현했고 블랙 플레이트는 현대카드의 VVIP 카드인 '더 블랙(the Black)'에 쓰이는 메탈 스티커와 컬러를 적용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감성을 살렸다.

카드와 함께 나가는 발급 패키지 역시 골드와 블랙 컬러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이번 한정판 에디션의 위트가 담긴 스티커 세트도 동봉되어 있다.

이번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한정판 플레이트는 7월 28일부터 플레이트 물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현대카드 앱이나 웹에서 카드를 신청하면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의 차별화된 강점 중 하나인 디자인 역량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감성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지난 주 현대카드 미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전 예약 이벤트에 예상을 뛰어 넘은 수의 고객들이 몰릴 정도로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