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이 10월말까지 시행하는 '한수원 포토 스탬프투어 시즌3' (사진=한수원)
한국수력원자력이 10월말까지 시행하는 '한수원 포토 스탬프투어 시즌3' (사진=한수원)

 

[FE금융경제신문= 권경희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은 10일부터 오는 10월 말까지 3개월간 '한수원 포토 스탬프투어 시즌 3, 경주, 여긴 안 가봤지?-경주 동해안을 내 손에'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여름 많은 사랑을 받은 한수원 포토 스탬프투어는 경주 동해안 관광명소인 ▲문무대왕릉 ▲감은사지 ▲양남주상절리 ▲월성원전 홍보관 ▲한국원자력환경공단 홍보관 ▲경주풍력발전소 ▲한수원 본사 홍보관 등 총 7곳을 방문하면 기념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투어코스는 코로나19의 전염가능성을 낮추고 3밀(밀폐·밀접·밀집)을 피하기 위해 붐비지 않고 방역수칙이 철저히 준수되는 대표 관광지로 선정했다. 개인은 물론, 가족 단위로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관광지를 모두 방문해 인증샷을 찍어 한수원 본사 홍보관에서 미션수행 결과를 확인하면 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경주시청, 경상북도관광공사가 후원하고 한수원과 원자력환경공단, 한국동서발전이 협업해 시행한다. 동해안 지역 관광지와 청정에너지기업 홍보관·전망대 등을 돌아보며 역사문화와 과학기술의 융합도시 경주를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