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화면과 위트 있는 스토리 올치 캐릭터 더해진 광고 온에어
보험 해결사인 굿리치 캐릭터 올치가 다양한 보험의 솔루션 제시

[FE금융경제신문=장인성 기자] 12일 통합보험관리 브랜드 굿리치가 신규 TV 광고 캠페인 ‘추천합니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보험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한 해결사’ 콘셉트로 굿리치 캐릭터 올치가 스마트한 보험 생활의 솔루션을 유쾌하게 제시하는 모습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보험 이용자들이 어렵게 생각하는 ‘청구’, ‘진단’, ‘조회’ 등의 소재를 중심으로 제작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 19) 등으로 달라진 생활 패턴 등을 반영한 위트 있는 광고도 방영될 예정이다.

굿리치를 운영하는 리치플래닛 남상우 대표는 “그동안 자사 TV 광고가 각 서비스 별 기능에 집중했다면 이번 광고는 ‘모든 보험 고민을 굿리치 앱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는 핵심 메시지를 담아내려 노력했다“며 “보험 가입 고객들이 굿리치 앱을 통해 더 스마트 하고 편리한 보험 생활을 누려 보시길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굿리치 앱은 인증 한 번이면 ▲통합보험조회 ▲셀프보장분석 ▲보험금 청구 등 보험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무료로 누릴 수 있다. 누적 다운로드 370만, 보험금 청구 건수 60만건을 돌파하며 국내 최대 인슈어테크 앱으로 자리 잡았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