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3와 오메가6의 밸런스 1 :4 비율로 맞춘 제품
출시 기념 2+1 행사를 진행

[FE금융경제신문= 정성화 기자] '식탁에서 꿈꾸는 건강한 미래'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바이오 메디푸드 업체 그린그래스가 신제품 '리얼 1:4 요거트'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리얼 1:4 요거트'는 오메가 3와 오메가6의 밸런스를 WHO(세계보건기구) 권장 기준인 1:4 비율로 맞춘 제품으로 요거트를 마시는 것만으로도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얼 1:4 요거트'는 국내산 무항생제 1등급 선서오메가 원유 99%, 무방부제, 무유화제, 무합성착향료, 무안정제, 무색소로 생산되며 플레인과 딸기맛 2종으로 출시된다.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을 통해 판매되며 그린그래스와 이마트24는 출시 기념으로 2+1 행사를 진행한다. 한 병당 가격은 2200원이다.

한편, 그린그래스는 미국 네브래스카의 그린그래스 농장에서 선서오메가 사료를 먹고 자란 블랙 앵거스로 만든 '선서인더가든 블랙앵거스 찹 스테이크'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은 가운데, 이번에 새롭게 요거트 제품을 출시함에 따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게 됐다.

그린그래스 관계자는 "향후 준비된 제품 라인업에 새로운 제품들이 점점 더 추가 될 예정"이라며 "오메가 밸런스를 통해 맛있는 식탁을 지키면서 동시에 건강해지는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