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3일까지 개최
9가지 미션 모두 수행 시 삼성 TV 응모권
이벤트 참가만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응모권

[사진=하나금융투자]
[사진=하나금융투자]

[FE금융경제신문=안다정 기자] 하나금융투자가 오는 10월 23일까지 국내 주식 전(全) 고객 대상 경품 제공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BINGO' 이벤트로, 이벤트 신청 후 빙고판에 적힌 미션을 수행하면 경품 응모권이 주어지는 방식이다.

빙고판에 적힌 미션은 총 9가지다. ▲국내주식 1주 이상 매수 ▲투자성향 분석 완료 ▲이벤트 기간 내 누적 거래 1000만원 ▲마케팅 문자 동의 ▲신용대출 약정 등록 ▲국내주식 3영업일 연속 거래 ▲하나금융투자 MTS인 ‘1Q 주식’ 로그인 ▲하나금융투자 오픈증권 SNS 채널 쌤(SSAM) 메신저 설치 및 로그인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 5억원이상 거래 등이다.

경품은 총 6가지이며, 1011명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빙고 8줄 모두 완성 시 ‘삼성 TV The Serif’에 응모되며, 모두 완성하지 않아도 달성하는 줄별로 ‘LG퓨리케어 360¡Æ 공기청정기’, ‘LG코드제로 A9’ 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갤럭시 버즈’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는 응모권이 생긴다.

참가 신청은 하나금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빙고판의 모든 미션 달성은 전영업일을 기준으로 한다. 빙고판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시 기간 내 거래에는 모두 소급 적용된다. 국내주식 대상이므로 ELW나 ETF, ETN은 제외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발표할 예정이다.

강민선 하나금융투자 WM총괄본부장은 “국내 주식 거래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과 열기가 고조되면서 우리 증시가 견조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며 “주식시장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들을 위한 신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아 많은 손님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