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31일까지 국내/해외주식 이벤트 동시 진행
신용담보대출 금리 할인 이벤트도 열어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FE금융경제신문=안다정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이벤트 시즌2를 실시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10월 31일까지 ‘국내주식 하하호호 평생 혜택 이벤트 시즌2’와 ‘해외주식 핫한 특급 혜택 이벤트 시즌2’를 연다고 밝혔다.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 최초로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이 대상이다. 계좌개설 당일부터 평생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혜택이 적용된다.

이후 이벤트 신청 시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최대 3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국내주식 거래금액 및 10월 말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의 추가 지원금이 지급된다.

또 타사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신용담보대출 금리 할인 이벤트는 최초 14일 0%, 15~270일 연 2.99%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신용담보대출 금리 할인은 국내 및 해외주식에 동시 적용되며, 해외주식은 미국 대표 300 종목에 담보대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 최초로 해외주식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서비스 신청시 신청일로부터 2021년까지 모바일 위탁수수료를 미국 0.09%, 홍콩 0.19% 할인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서비스 및 이벤트 신청 고객은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제공하며, 타사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입고하면 최대 20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미국 3대 거래소(나스닥, 뉴욕증권거래소, 아멕스) 실시간 시세를 이벤트 신청일부터 익월 말까지 기본 2개월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이후 기본 무료 제공기간과 월간 해외주식 약정 금액을 기준으로 최대 4개월까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고객 감사 특급 혜택 이벤트도 진행할 에정이다. 온라인 거래 금액에 따라 추첨권을 부여하고,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9월 말까지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고객을 대상으로 1천명 추첨을 통해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민수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최근 변화된 언텍트 금융생활에 맞춘 국내와 해외주식 비대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고객의 투자판단에 도움이 되는 투자정보 채널과 디지털 플랫폼을 확장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