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통해 젊고 트렌디한 필러 ‘리볼라인’ 매력 전파

휴메딕스가 히알루론산(HA) 필러 ‘리볼라인(Revolline)’의 전속모델로 배우 이유비를 발탁했다.(사진=휴메딕스 제공)

[FE금융경제신문=최원석 기자] 휴메딕스가 히알루론산(HA) 필러 ‘리볼라인(Revolline)’의 전속모델로 배우 이유비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유비는 연기뿐 아니라 최근 KBS Joy의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2’에서 MC로도 활약하면서 대중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뷰티 아이콘이다. 2019년에 이어 2020년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에서 뷰티 아이콘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SNS에서도 135만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는 등 뷰티·패션 인플루언서로 사랑을 받고 있다. 하반기에는 준비 중인 차기작 드라마를 통해 대중들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휴메딕스는 이유비의 젊고 톡톡 튀는 매력과 스타일리쉬하며 트렌디한 개성이 ‘리볼라인’이 추구하는 젊은 감각의 브랜드 컨셉과 부합해 전속모델로 발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휴메딕스는 이유비와 함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인 ‘리볼라인’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리볼라인’은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접목한 브랜드인 만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히알루론산 필러에 대한 정보와 리볼라인과 관련된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리볼라인’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휴메딕스의 필러 브랜드”라며 “이유비가 전하는 리볼라인의 소식과 뷰티 정보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리볼라인은 고순도고정제 히알루론산 생산 원천기술을 보유한 휴메딕스가 자체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다. 점탄성 및 겔 텍스쳐, 입자 크기가 다른 ▲리볼라인 베이직-L ▲리볼라인-L ▲리볼라인 컨투어-L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돼있다. 특허받은 기술 공법과 수 차례의 정제 과정 등을 통해 가교 반응 효율은 높으면서 가교제(BDDE)의 잔류량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