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비밀번호, 카카오페이 인증 등 다양한 로그인
출범 2주년 기념 앱 설치 없는 편리한 서비스 제공
개인보험과 퇴직연금 통합관리, 피보험자 계약조회 등 서비스 기능 대폭 강화

[FE금융경제신문=장인성 기자] 15일 푸본현대생명은 출범 2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이 리뉴얼한 홈페이지는 고객 중심의 편의성을 갖추고 기능을 개선하였고, 모바일 환경 중심으로 고객서비스를 확대하였다.

아이디와 패스워드, 공인인증서 등 기존 로그인 방식에서 벗어나 간편비밀번호와 카카오페이 등을 통해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전자서명이 가능하도록 인증방식을 확대하였다.

홈페이지 디자인은 심플하고 감각적으로 재탄생 하였으며, 모바일 사용에 최적화된 화면 설계로, 계약 조회부터 보험금 청구까지 지점방문이나 앱 설치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개인보험과 퇴직연금을 한 곳에서 통합관리가 가능하고, 모바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및 쉽고 편리한 인증방식 도입으로 사용자 편의에 맞추어 화면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해약환급금 증명서, 보험증권 재발행과 같이 각종 증명서를 모바일을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고, 이메일 발송도 가능하다. 피보험자도 보험계약을 조회할 수 있다.

신규 사용자가 홈페이지를 이용할 경우, 기본정보만 입력하면 필요한 상품정보와 보험료 계산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푸본현대생명은 출범 2주년과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소셜 캐릭터(푸니, 보니) 디자인 굿즈를 활용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3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모바일 중심으로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고객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앞으로도 믿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