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및 관계사 유튜브 채널‘하나TV’로 브랜드 통합 개편
신규 프로그램 신설
추석맞이 '웃음주식회사 세븐데이즈' 감사 이벤트 진행

[FE금융경제신문=정성화 기자] 하나금융그룹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편했다.

29일 하나금융그룹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를 즐거움과 재미를 더하는 고객 중심 채널로 개편하고 신규 프로그램 론칭한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는 관계사 유튜브 채널과의 브랜드 통합과 함께 예능 형태의 신규 콘텐츠를 마련해 예능 중심의 하나금융그룹 하나TV와 정보 전달 중심의 관계사 채널로 신규 기획 및 확대·개편한다.

주요 콘텐츠로는 개그콘서트 출신의 개그맨 3인방이 웃음과 힐링이 필요한 손님들의 사연을 받아 웃음을 배달하는 '웃음주식회사'와 예능 대부 임하룡씨가 각 분야의 레전드들과 함께하는 과거 스타 초청 추억소환 프로젝트 '라떼의 전설', 사랑이 필요한 유기견, 유기묘의 입양을 지원하는 동물 관찰 예능 '멍하냥' 등이 방영된다.

아울러 하나금융그룹은 이번 ‘하나TV’ 신규 프로그램 런칭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웃음주식회사 세븐데이즈’ 로 진행되는 이번 감사 이벤트는 7일간 진행되는 웃음주식회사 퀴즈를 유튜브 댓글을 통해 응모하여 모두 맞춘 손님에게 에어팟, 갤럭시핏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 사회가치팀 관계자는 "하나TV를 손님 중심의 콘텐츠 채널로 새롭게 개편함과 동시에 유튜브 구독자 수 19만명 돌파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손님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즐거움을 전하는 금융권 대표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