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말까지 신규 및 기존 고객 대상 이벤트
다이슨 에어랩·현금쿠폰·스타벅스음료권 등 증정

(사진=유안타증권)
(사진=유안타증권)

[FE금융경제신문=안다정 기자] 유안타증권은 올해 12월 31일까지 ELS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수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 현금쿠폰 및 다이슨 에어랩 등의 경품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유안타 ELS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안타증권 계좌에 ELS 잔고가 없고, 올해 ELS 매수가 없었던 신규 고객 중 100만원 이상 ELS를 매수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ELS 매수 합산금액이 1000만원 이상 3000만원 미만 고객에게 현금쿠폰 1만원권을 지급하며, 3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현금쿠폰 2만원권과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도 제공한다.

‘유안타 ELS 가입 이벤트’ 참여 자격은 매수금액 조건 충족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계좌가 없는 경우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스마트계좌개설’에서 지점 방문 없이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유민종 OTC마케팅팀장은 “박스권에 들어선 증시와 저금리 기조로 손실 가능성이 낮지만 금리보다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ELS에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 일부 ELS는 모집금액을 넘어선 자금이 몰리기도 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ELS 투자로 자산 증식과 함께 사은품과 경품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