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제휴기념 온라인 구매 이벤트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일시불' 이용 시 추첨 통해 직영중고차 증정
이용 금액의 0.5% 캐시백 혜택도

[FE금융경제신문= 정성화 기자] 삼성카드가 직영중고차 매매 플랫폼 'K Car(케이카)'와 함께 다음달 8일까지 케이카 제휴 기념 온라인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월 8일까지 케이카 온라인 구매 서비스 '내차사기 홈 서비스'를 통해 직영중고차를 구매할 경우,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일시불'로 300만원 이상 이용해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케이카 직영중고차(올 뉴 카니발, 더 뉴 아반떼AD, 더 넥스트 스파크)를 각 1대씩 증정한다. 또한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일시불' 이용 금액의 0.5%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일시불'을 신청하고 가상계좌에 300만원 이상 선입금 한 뒤 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 온라인 결제 창에서 삼성카드를 포함한 총 차량 금액을 결제하면 자동 응모된다

예를 들어 1000만원 상당의 중고차 구매 시 500만원을 삼성카드로 결제할 계획이라면 삼성카드에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일시불'을 신청하고 가상계좌에 500만원 입금한 후 케이카 온라인 결제 창에서 결제 방식으로 현금 500만원, 삼성카드 500만원을 선택하면 된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일시불'은 삼성카드 다이렉트오토 홈페이지, 앱, 자동차금융 대표전화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릴라 이벤트의 상세내용은 오는 23일과 30일 2회에 걸쳐 삼성카드와 케이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PC 및 모바일로 직영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케이카의 대표 온라인 구매 서비스다. 온라인으로 24시간 결제가 가능하며, 오전 11시 이전 주문을 완료하면 당일 배송은 물론 3일 내 무료 환불도 가능하다. 2016년 론칭 이후 누적 이용자 수는 24만7000명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지난 7월 체결한 케이카 온라인 카드결제 단독 제휴와 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 론칭 5주년을 기념하여 삼성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