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혜택과 생활혜택으로 구성
KB스타클럽 등급에 따라 이용 횟수가 결정

[FE금융경제신문= 정성화 기자] KB국민은행의 알뜰폰 브랜드 'Liiv M(리브엠)'은 '리브엠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리브엠 멤버십은 KB국민은행을 거래하고 리브엠에 가입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금융 혜택과 생활 혜택으로 구성됐다. 

멤버십 금융 혜택은 KB국민프리미엄적금에 최대 연 1.0%포인트 금리를 우대해 주는 쿠폰을 제공하며 생활 혜택으로는 ▲스타벅스 ▲GS25 편의점 ▲베이커리(뚜레쥬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 중 고객이 선택한 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멤버십 혜택 제공 횟수는 KB스타클럽 등급에 따라 이용 횟수가 결정된다. ▲MVP등급과 로얄등급은 연간 6회 ▲골드등급과 프리미엄등급은 연간 4회 ▲일반등급은 연간 2회 이용이 가능하다. 금융 혜택, 생활 혜택 중 원하는 항목을 월 1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KB스타클럽은 KB금융그룹 계열사와 거래 시 상품 및 각종 거래실적 등을 반영한 고객우대 제도로 MVP등급, 로얄등급, 골드등급, 프리미엄등급으로 구성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금융 혜택과 생활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리브엠 이용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