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P 월 25만원 이상 신규고객 파리바케뜨 5천원 교환권 증정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FE금융경제신문=안다정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올해 연말까지 연금저축과 IRP고객을 대상으로 ‘연금명가 WELCOME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IRP신규 고객이 월 25만원 이상 납입하고 1년 이상 자동이체를 신청 하거나 일시납 300만원 이상 입금하는 경우 파리바게뜨 5천원 교환권을 지급하고, 기존 연금저축펀드를 연금저축계좌로 전환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한다.

IRP계좌를 이전해 오는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최대 3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산순증 이벤트는 연금저축 300만원 이상 순증 고객에게는 이전 금액 별로 300만원 이상 1매, 1000만원 이상 2매, 2000만원 이상 3매, 5000만원 이상 5매의 응모권을 제공하고 경품 추첨을 통해 다이슨 신형 무선청소기(3명)를 증정한다.

연금저축과 IRP에서 펀드 편입하는 고객에게는 해당 운용사에서 순매수 금액 구간 별로 최대 5만원까지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김선철 상품전략실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연금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실질적인 수익률 향상에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