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부터 2020 신제품까지 1000여 종 할인 …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 진행
데일리 슈퍼딜, 선착순 쿠폰 증정, 멤버십 혜택, 콜라보레이션 제품 판매 등 풍성한 쇼핑 혜택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리복 블프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리복 제공)

[FE금융경제신문=최원석 기자]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리복 블프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리복의 ‘블프데이’ 행사는 리복의 연중 가장 큰 규모의 세일 이벤트다. 로얄 브릿지, 인스타펌프 퓨리 등의 베스트셀러부터 직 키네티카, 윈터 자켓 등 2020년 신제품까지 1000여 종의 다양한 리복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리복은 추가 할인 쿠폰, 멤버십 혜택, 콜라보레이션 제품 발매 등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쇼핑 혜택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먼저 매일 오전 11시 ‘데일리 슈퍼딜’에서는 해당 날짜에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수량 초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13일 ‘베스트 데이’, 14일 ‘윈터 데이’, 15일 ‘러닝 데이’ 등 일주일간 테마별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후 2시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기존 할인 가격에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리복 공식 멤버십 ‘리클럽’ 회원에게는 구매 금액별 최대 4만원의 바운스백 쿠폰을 지급하며, 7만원 이상 구매한 리클럽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요가매트, 마스크, 헤어밴드, AB매트, 파워 튜브 세트, 손목밴드 등을 증정한다. 리클럽 회원일 경우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세일 전 미리 가입해두는 것이 좋다.

‘톰 앤 제리’, ‘카디 비’,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등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리복 블프데이’는 오프라인 매장으로도 확장해 진행한다. 리복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3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리복이 인플루언서 7인과 함께 ‘블프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리복 제공)

또한 올해 ‘리복 블프데이’는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 7인이 함께한다. 스트리트 패션을 사랑하는 진정한 슈덕후 ‘춘식’, YG 댄서 출신 만능엔터테이너 ‘권트윈스’,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세계적인 톱모델 ‘노마’와 독특한 매력을 멋스럽게 표현하는 모델 ‘요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러너 ‘윤에이스’, 정서적인 공감을 노래로 표현하는 뮤지션 ‘오주환’, 감정을 자유롭게 춤으로 승화하는 댄서 ‘김희연’이 참여해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일 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대규모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께서 참여하시어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복 블프데이’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일부 품목은 세일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할인 품목 및 가격은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