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와 '뉴트로 콜라보 제휴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
선착순 3000명 발급

[FE금융경제신문= 정성화 기자] 진로 소주의 마스코트 진로두꺼비가 카드 플레이트에 새겨진다.

하나카드는 '애니플러스(Any PLUS) 진로두꺼비 한정판'을 선착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국내 대표 주류업체인 하이트진로와 함께 '뉴트로 콜라보 제휴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진로두꺼비 한정판' 카드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에서 선착순 3000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신청 시 앱카드 서비스인 '하나1Q페이'를 신청하면  실물카드 수령 전까지 실물 카드 없이 결제가 가능하다.

'진로두꺼비 한정판'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횟수 제한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원 할인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원 할인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1만5000원이다.

카드 상품 개발자인 이은헌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대리는 "뉴트로가 트렌드인 요즘 뉴트로 캐릭터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진로 두꺼비를 활용하여 손님들의 감성을 충족시킬수 있는 디자인과 심플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을 담아 카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여 손님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품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카드는 '진로두꺼비 한정판' 카드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진로두꺼비 캠핑용품 증정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기준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페이지 응모 후 '진로두꺼비 한정판' 카드을 올해 말까지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 시 '진로두꺼비 한정판 캠핑 용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진로두꺼비 한정판 캠핑 용품'은 진로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우드 롤테이브, 롤테이블 매트 2개, 캠핑 소주잔 2개, 담요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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