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최원석 기자] LG이노텍이 26일 이사회를 거쳐 2021년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했다. 전무 2명, 상무 5명 등 총 7명이 승진했다.

LG이노텍은 이번 임원인사에서 철저한 성과주의 인사 원칙을 바탕으로 탁월한 사업성과와 함께 향후 미래 사업을 이끌어 갈 역량과 성장 잠재력을 고려해 인사를 단행했다.

LG이노텍은 테이프 기판 및 포토마스크 사업의 글로벌 1등 지위를 공고히 하고 사업 성장 기반 마련에 크게 기여한 구한모 기판소재사업부 DS(Display Solution)사업담당 상무를 전무로 승진시켰다.

이와 함께 사업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재무구조 안정화를 주도하고, 각 사업부를 밀착 지원해 성과창출에 기여한 김창태 CFO 상무를 전무로 승진시켰다.

또한 고효율 3D센싱모듈 생산 시스템을 구축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한 고대호 책임과 광학솔루션의 품질 경쟁력을 제고해 사업 성장을 견인한 조성환 책임을 상무로 신규 선임했다.

아울러 테이프 기판의 핵심기술 확보와 선도제품 적기 개발로 사업성과 확대를 이끈 임준영 연구위원, 차량통신 및 파워사업의 고객과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사업 성장기반을 마련한 유인수 책임, 사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차별화된 기반기술 확보를 주도한 김민규 연구위원을 상무로 신규 선임했다.

한편 LG이노텍은 이창엽 LG유플러스 정도경영담당 전무를 경영진단담당으로 보직 발령했다.

아래는 LG이노텍 임원인사 명단

◆전무 승진

△구한모 DS사업담당

△김창태 CFO

◆상무 선임

△고대호 베트남생산법인장

△김민규 기반기술연구소장

△유인수 전장부품사업담당

△임준영 TS개발팀장

△조성환 품질경영센터장

◆전무 전입

△이창엽 경영진단담당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