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계좌개설 이력 없는 고객 참여 가능
선착순 31218명에게 아마존, 테슬라 주식 1주 지급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FE금융경제신문=안다정 기자] 키움증권이 내년 1월 31일까지 아마존, 테슬라, 애플, 구글 등 미국주식 1주를 증정하는 ‘미국주식 돌림판 즉석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미국주식 돌림판 즉석당첨’ 이벤트는 키움증권에서 계좌개설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 이벤트다.

선착순 31218명에게 아마존, 테슬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넷플릭스, AT&T, 아메리칸에어라인, 포드 중 무작위로 당첨된 미국주식 1주를 지급한다.

당첨된 주식은 이벤트 참여 후 개설한 생애 첫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로 지급되며, 이벤트 종료 후 2주 내로 입고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카카오톡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전까지는 최대 10번의 재추첨 기회를 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생애 첫 키움증권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 1주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더불어 미국주식 무거래 고객 대상으로 40달러 투자지원금을 신청 즉시 지급하는 ‘40달러드림’ 이벤트에도 참여한다면, 그동안 망설이던 고객들이 부담 없이 미국주식 거래를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련 내용은 키움증권 공식 블로그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