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자전거, 등산, 캠핑 … 다양한 레저활동 중 발생 가능한 위험보장
레저 종류 맞춘 담보구성 … 보험은 만 19세 이상부터 가입 가능

[FE금융경제신문=장인성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레저활동에서 발생 가능한 위험을 하루 단위(24시간)로 보장하는 소액 단기보험 하루보장 레저보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하루보장 레저보험은 일명 미니보험으로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쉽게 가입 가능하며, 1000원대의 부담 없는 보험료가 장점이다.

‘골프보험’, ‘자전거보험’, ‘등산보험’과, 캠핑·낚시와 같은 실외 여가활동, 탁구·볼링·수영과 같은 실내 스포츠 등 특정 여가 활동을 보장하는 ‘생활스포츠보험’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실속형 플랜’과 ‘고급형 플랜’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이 필요에 따라 보장 금액을 선택할 수 있다.

레저활동 중 발생한 사고로 인한 상해사망, 후유장애를 최대 1000만원까지 보장하고, 홀인원비용, 골절진단비, 상해수술비, 탈구·신경손상 진단비, 배상책임 등 레저 종류에 맞춘 담보구성으로 다양한 위험을 촘촘하게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직접 운전해서 레저활동 장소로 가는 경우도 대비해, 벌금비용과 교통사고처리 지원금 등을 보장하는 운전자보험 특약도 신설했다. 운전자보험을 별도로 가입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활용해 볼만 하다.

하루보장 레저보험은 만 19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실속형 플랜 기준으로 골프보험 1570원, 자전거보험 1350원, 등산보험 1410원, 캠핑·낚시 등 생활스포츠보험 1340원이다.

한편 NH농협손해보험은 하루보장레저보험 출시를 기념하여 내년 1월 3일까지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빈칸 퀴즈, 보험료 계산 등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피자 세트,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