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비타민 걱정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서 특가 판매중

[금융경제신문=최원석 기자] 빙그레는 남성용 건강기능식 브랜드 '마노플랜(manoplan)'이 신제품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빙그레 브랜드 마노플랜은 지난해 10월 '남성 건강 고민의 마침표'라는 콘셉트로 론칭한 브랜드다. 마노플랜은 복잡하고 귀찮은 것을 싫어하는 남성들의 구매 패턴을 고려해 간편한 취식방식의 제품을 설계한다.

마노플랜 멀티비타민은 하루 한 포로 비타민 A, C, D, E, B와 칼슘, 마그네슘, 아연 등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8종을 섭취할 수 있다. 주원료 함량도 성인 남성 건강에 맞춰 설계했다. 부원료는 홍삼 농축액·마카 추출·굴 추출 분말 등 8개다. 포 타입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취식하기 간편하다.

마노플랜 관계자는 "소비자 조사 결과 남성들도 건강에 관심이 높다는 것을 확인했다"며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비타민 걱정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마노플랜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특가로 신제품을 판매중이다. 정가 대비 최대 54.7% 할인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