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최원석 기자]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Hilton Busan)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위드 마이 걸스 패키지(WithMy Girls Package)’로, 이름처럼 여성고객을 위한 패키지다. 소중한 친구 또는 엄마와 딸이 함께 떠나는 프라이빗한 여행을 위해 마련, 실속 넘치는 혜택들이 풍성하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2인 기준) ▲맥퀸즈 바에서의 ‘바비큐 플레이트와 스파클링 와인’ ▲맥퀸즈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케어놀로지(Carenology) 리블루 미스트 2개 ▲맥퀸즈 풀 및 사우나 무료 이용, 그 외 발렛 서비스가 포함이다.

특이 이번 패키지에는 겨울철 피부 보습을 채워줄 ‘케어놀로지(Carenology) 리블루 미스트’를 제공해, 겨울철 여성들을 위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파티세리는 신축년 새해 설 명절을 맞이해 가성비와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도가 높은 다양한 설 명절 상품권을 오는 8일부터 2월 12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갖춰 선물하기에 부담이 없는 이번 설 명절 상품권은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선물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상품권과 스파상품권으로 돼 있다.

다양한 미식의 경험을 선사하는 레스토랑상품권으로는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2인 기준 주중 런치와 디너 세트, 리빙룸 바의 스파클링 와인 세트와 레드 와인 세트, 라운지의 빙수, 애프터눈 티 세트와 디너 세트, 파티세리의 케이크 등의 상품권을 선보인다.

아울러 정통 유럽 스파와 한국적인 트리트먼트가 어우러진 최고급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루미 스파는 바디 마사지 90분 이용권 1매와 바디 마사지 60분 이용권을 1매 또는 4매로 구성해 선보인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