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최원석 기자] 동화세상에듀코가 지난달 20일 첫 언택트 비대면 출정식을 통해 신년 계획 발표를 진행했다.

동화세상에듀코는 출정식에서 각 부서별 2021 신년 계획발표를 통해, ‘고객’ 청소년을 위한 콘텐츠 개발과 성장에 초점을 맞춘다고 전했다.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는 지금 앞으로의 학습 콘텐츠의 핵심은 온라인임을 강조하며, 온라인 라이브 화상수업인 ‘e상상코칭’의 중요성을 전했다.

e상상코칭은 동화세상에듀코의 초·중·고 및 성인맞춤 화상교육시스템으로 1:1 라이브화상수업을 통한 온라인 화상 학습코칭이다.

김영철 동화세상에듀코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와 서비스를 전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몰입할 것이다”며 “온라인 학습 콘텐츠 브랜딩과 영역확장, 프리미엄화를 통해 수준 높은 교수법과 코칭스킬을 갖춘 코치를 양성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동화세상에듀코 e상상코칭은 담당 코치가 1:1 티칭과 코칭 관리를 통해 학생의 성향에 맞춘 공부방법을 제시해 성적에 대한 목표를 달성하는 내용을 담은 TV CF가, 15초 동안 빠른 장면 전환과 ‘구구단을 외우자’ 멜로디를 기반으로 한 중독성 있고 반복되는 노래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