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부터 '국민행복 삼성카드' 어린이집 보육료 결제 가능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 첫 결제 시 '리틀 라이언 허그벨트' 증정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결제 시 최대 12개월간 멤버십 이용료 전액 캐시백 혜택

[금융경제신문=정성화 기자] 오는 3월부터 '국민행복 삼성카드'와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로 어린이집 보육료, 유치원 유아학비의 정부지원금 결제가 가능해진다.

삼성카드는 이를 기념해 해당 카드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10만원 이상(정부지원금 포함) 결제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다음달 2일부터 31일까지 '국민행복 삼성카드' 및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처음 결제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리틀 라이언 허그벨트'를 제공한다.

또한 3월 2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해당 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결제한 고객이 같은 달에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이용료를 결제하면 최대 12개월 동안 '로켓와우 멤버십' 이용료를 100%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3월 2일부터 7월 말까지 '국민행복 삼성카드' 및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1명에게 '아이방 꾸미기' 인테리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해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오는 3월 '국민행복 삼성카드'의 보육료 결제 시작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 10월 상품 혜택을 업그레이드한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를 출시한 바 있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는 신세계백화점 등 백화점 업종 및 쿠팡·마켓컬리·할인점·어린이집·학원·병원·주유 등에서 7%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3000원 결제일 할인, 해외 1.5% 결제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5% 할인쿠폰 월 최대 6매,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000원 당 신세계포인트 2포인트 적립 등도 제공한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연회비가 없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