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플러스(Any PLUS) 진로두꺼비 한정판’ 재출시
'진로두꺼비 캠핑세트' 제공 이벤트 진행

▲진로두꺼비 캠핑세트(사진=하나카드)

[금융경제신문=정성화 기자] 하나카드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구에 힘입어 '애니플러스(Any PLUS) 진로두꺼비 한정판’을 재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국내 대표 주류업체인 하이트진로와 함께 '뉴트로 콜라보 제휴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1월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 카드는 선착순 3000명 완판을 기록했고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판매 요청에 의해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재출시됐다.

'진로두꺼비 한정판'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횟수 제한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원 할인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원 할인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및 해외겸용(VISA, AMEX, JCB) 1만5000원, 해외겸용(MASTER, UPI) 1만7000원으로 하나카드는 기존 1차에 출시에 비해 신청채널을 다양화해 하나카드 모바일 앱, 하나 원큐페이 앱,하나멤버스 앱에서 선착순 1000명까지 발급신청을 받는다. 카드 신청 시 앱카드를 함께 신청하면 실물카드 수령하기 전에 하나카드 결제 플랫폼 '하나원큐페이'에서 실물 카드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하나카드는 카드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로두꺼비 캠핑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진로두꺼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진로두꺼비 한정판' 카드를 발급받아 3월 말까지 합산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진로두꺼비 캠핑세트'가 제공된다.

'진로두꺼비 캠핑세트'는 진로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우드 롤 테이블', '테이블 매트', '캠핑 의자', '캠핑 소주잔', '담요'로 구성됐다.

카드 상품 개발자인 이은헌 제휴사업섹션 대리는 "1차 선착순 마감 후 손님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인해 하이트진로와 함께 2차 앵콜 두꺼비 카드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감성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여 손님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