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수 10만명 돌파 기념

하나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카드 하나TV'

[금융경제신문=정성화 기자] 하나카드는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카드 하나TV'가 구글로 부터 '실버버튼'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실버버튼은 구독자 수 10만명을 돌파한 유튜브 채널에 미국 구글 본사가 수여하는 인증패로 인기 유튜브 채널로 인정받는 바로미터로 하나카드 유튜브 채널 '하나TV'는 지난해 8월 하나금융그룹 관계사 유튜브 채널과의 브랜드 통합을 통해 시작됐다. 

그 동안 '하나TV'가 제작한 콘텐츠로는 ▲차이나는 혜택 '모두의 쇼핑(시니어편)' ▲코로나 시대 '모두의 건강(가족편)' ▲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내가 만드는 행복한 하루! '원큐페이(청춘편)' ▲온라인 채용설명회(리쿠르팅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블랙프라이데이편 ▲2021년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등 으로 다양한 시도로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손님이 더욱 즐거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유명 인플언서, 뮤지션 등과 함께 협업을 적극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라며 "실버 버튼을 받을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구독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카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한 다양한 카드 상품 홍보는 물론,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