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디지털 삼성카드', 'SC제일은행 드라이브 삼성카드' 등 선봬

[금융경제신문=정성화 기자] 삼성카드가 SC제일은행과 함께 'SC제일은행 디지털 삼성카드'와 'SC제일은행 드라이브 삼성카드' 등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드 2종은 양사가 함께 최근 소비 트렌드와 소비자 생활 패턴을 분석해 맞춤 혜택을 마련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흐름에 따라 연회비 부담은 낮췄으며 특정 가맹점에서 카드 사용 빈도가 높은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SC제일은행 디지털 삼성카드'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쇼핑이나 정기 구독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 커피, 편의점, 통신 업종에서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업종별로 월 최대 1만2000원, 월 통합 3만원까지 7%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멜론 등 OTT·스트리밍 서비스와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정기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25% 할인을 월 통합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직구를 포함한 해외 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 및 할인한도 없이 1%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C제일은행 드라이브 삼성카드'는 주유 할인과 함께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배달앱, 온라인쇼핑몰 등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주유소에서 전월 이용금액 및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건수에 따라 리터당 최대 120원의 할인을 월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생활요금 자동납부 대상 업종은 아파트 관리비, 통신비, 렌탈비 등이 있다.

배달앱과 편의점 이용 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10% 결제일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하며, 온라인쇼핑과 직구를 포함한 해외 결제는 전월 이용금액 및 할인한도 없이 1% 결제일 할인이 제공된다.

한편, SC제일은행 제휴 삼성카드를 보유한 고객에게는 SC제일은행의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SC제일은행에서 카드 신청과 함께 '부자되는 적금세트'에 가입하면 최대 연 3.4%의 적금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신용대출 신규 신청 시 0.2%포인트의 우대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외화 환전 시 70%의 우대 환율 등을 제공한다.

'SC제일은행 디지털 삼성카드'와 'SC제일은행 드라이브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 모두 9900원이며 SC제일은행 영업점 및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양사간 시너지를 높여 더욱 다양하고 실용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