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사랑’·‘코로나 극복’ 주제로 임직원·직계 가족 대상 백일장·사생대회 진행

[금융경제신문=정성화 기자] OK금융그룹은 가족 참여 임직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주제는 ‘가족 사랑’ 및 ‘코로나 극복’으로 OK금융그룹 임직원 및 임직원의 직계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가족 사랑 분야는 일반부(성인)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할 경우 부모, 배우자, 자녀 등 가족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수필(산문·편지) 및 시를 제작해 접수하면 된다.

코로나 극복 분야의 경우 일반부(성인)와 초등부(초등학생 및 미취학 아동)로 나눠 실시되며 일반부는 사내 인트라넷 댓글 게시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코로나 극복을 위한 어떠한 글도 작성이 가능하다. 초등부의 경우 코로나 극복을 주제로 8절지에 그림 혹은 포스터를 그려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최종 당선작 발표는 31일에 이뤄질 예정이다. OK금융그룹은 당선작 수상자에게 소정의 상금과 선물을 수여할 계획이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다른 공간, 다른 가족, 하지만 하나의 주제로 하나되는 비대면 축제”라며 “코로나19에도 임직원들이 가정 및 회사 모두에서 활력소를 얻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